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플레이엠 新걸그룹, 데뷔 팀명 `위클리(Weeekly)`로 확정…‘6월 첫 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플레이엠 新걸그룹, 데뷔 팀명 `위클리(Weeekly)`로 확정…‘6월 첫 선’


    그룹 에이핑크 이후 10년만에 선보이는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이엠) 신인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6월 베일을 벗는다.

    플레이엠 측은 12일 "데뷔 유력멤버로 구성된 가칭 `플레이엠 걸즈`가 정식 데뷔명을 `위클리(Weeekly)`로 확정하고 총 7명의 데뷔 확정멤버 정보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지난 11일 오후, `위클리`의 팀 로고 및 프로필 사진과 함께 팬카페, 네이버 V라이브 등 공식 소통 채널을 오픈하고 6월 출격에 나설 ‘위클리’의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을 알렸다.

    걸그룹 시장에 신선한 변화의 바람을 몰고 올 신예 `위클리`는 이수진, 먼데이, 지한, 신지윤, 박소은, 조아, 이재희 총 7명으로 구성된 평균 연령 만 17세의 원석들이다.

    `매일 새롭고 특별한 일주일을 선사한다`는 캐치프레이즈를 바탕으로 매일 만나고 싶은 소녀들의 친근한 매력을 전할 위클리는 탄탄한 실력과 비주얼까지 두루 갖추며 글로벌 K팝 시장에 차별화된 존재감을 제시해 나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식 활동 명이 발표된 가운데 소속사 측은 12일 0시, 멤버 `지한`의 캐릭터 필름 `The Weeekly Story(더 위클리 스토리)` 영상을 시작으로 위클리의 첫 공식 콘텐츠 공개에 나섰다.

    이 캐릭터 필름은 위클리 멤버 전원이 지닌 성격과 캐릭터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영상물로, 베일에 쌓여졌던 멤버 각각의 매력들을 한층 상세히 파악할 수 있을 예정이다.

    상큼 발랄한 미소로 엔도르핀을 가득 선사하는 2004년생 `열정소녀` 지한의 매력이 드러난 첫번째 캐릭터 필름은 공개 직후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이후 매일 0시에는 신지윤, 박소은, 조아, 이재희, 이수진, 먼데이의 캐릭터 필름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플레이엠이 2020년, 자신있게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위클리’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위클리 공식 SNS 및 팬카페,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