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13일 `사춘기집2` 발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싱어송라이터 볼빨간사춘기의 새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볼빨간사춘기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를 발매한다.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는 사랑스럽지만 위태롭고 불안해서 더 찬란한 사춘기의 두 번째 이야기다. `꽃 본 나비`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서 기뻐하는 모습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로, 지난 `사춘기집Ⅰ`에서 사춘기의 성장통을 그려냈다면, 이번 `사춘기집Ⅱ`에서는 성장하는 과정에서의 소중한 감정들을 하나하나 담아냈다.
지난 7일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의 타이틀이자 선공개곡 `나비와 고양이`를 발매하며 각종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석권한 볼빨간사춘기는 수록곡 `빈칸을 채워주시오`와 `카운슬링`, 더블 타이틀곡 `품` 오피셜 포토와 티저 영상을 잇따라 공개하며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지난 12일에는 쇼파르뮤직 공식 SNS를 통해 `민들레` 오피셜 포토와 앨범 프리뷰 영상을 게재해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에 수록된 모든 곡들을 오픈했다.
`민들레`는 지금도 꽃피우고 있는 모든 청춘들을 향한 위로와 격려의 메시지가 담겨 있는 곡으로, 이번 앨범에서 가장 볼빨간사춘기스러운 발라드 곡으로 꼽을 수 있다.
오피셜 포토 속 아련한 눈빛과 함께 청초한 분위기를 발산해 눈을 뗄 수 없게 한 볼빨간사춘기는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 앨범 프리뷰 영상에서도 각 곡의 느낌에 맞게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직접 작사, 작곡 한 모든 앨범이 큰 사랑을 받으면서 싱어송라이터로서 뛰어난 역량을 보여온 볼빨간사춘기는 이번에도 `음원 강자` 수식어를 입증할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