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기상청 "전북 완주 북동쪽서 규모 2.8 지진 발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기상청 "전북 완주 북동쪽서 규모 2.8 지진 발생"
    13일 오후 3시 19분 2초 전북 완주군 북동쪽 27km 지역에서 규모 2.8의 지진이 발생했다고 기상청이 밝혔다.

    진앙은 북위 36.10도, 동경 127.34도이며 지진 발생 깊이는 12km이다.

    기상청은 "지진 발생 인근 지역에서는 지진동을 느낄 수 있다"며 "안전에 유의하기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 이 기사는 기상청 데이터를 토대로 알고리즘에 의해 자동 작성돼 편집자의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지진 정보는 기상청 홈페이지(http://www.weather.go.kr/weather/earthquake_volcano/report.jsp)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안성재 '불합격' 받더니…'안성제면'으로 도전장 낸 김도윤 셰프

      '흑백요리사2'에 히든 백수저로 출전했다가 탈락한 김도윤 셰프가 '안성제면'으로 소비자들 입맛 공략에 나섰다.27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따르면 서울 모 백화점 식당가에 등장한 김도윤 셰...

    2. 2

      기온 뚝 떨어지는 겨울철…가슴 아프다면 '이 증상' 의심 [건강!톡]

      연일 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심혈관질환 위험도 덩달아 커지고 있다. 이런 날씨엔 혈관이 수축하고 혈압이 올라 심장에 부담이 커진다. 협심증 같은 심장 질환에 유의해야 한다.27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협심증은 심장에 피...

    3. 3

      평범한 일들이 우리를 위대하게 만든다 [고두현의 문화살롱]

      그가 중학교 교사로 발령받은 지 두 달 만이었다. 방과 후 학생들에게 기계체조 시범을 보이다 그만 사고를 당했다. 경추 손상으로 목 아래 전신이 마비되고 말았다. 일상이 한꺼번에 멈췄다. 이대로 끝인가. 스물넷, 삶...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