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충북 오전 빗방울…낮 최고 22∼25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토요일인 16일 충북은 대체로 흐리고 오전에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

    충북 오전 빗방울…낮 최고 22∼25도
    청주기상지청에 따르면 이날 낮 최고기온은 영동 25도, 청주 24도, 충주 23도, 보은 22도 등 22∼25도 분포를 보이겠다.

    오전 7시 현재 기온은 청주 16.7도, 충주 15.8도, 보은 14.9도, 단양 14.7도, 제천 14.2도 등이다.

    국립환경과학원은 이날 충북의 미세먼지 농도를 '보통' 수준으로 예보했다.

    기상지청 관계자는 "낮과 밤의 기온 차가 10도 이상 벌어지겠으니 건강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고 말했다.

    17일에는 구름이 많겠으며 낮 최고기온이 27∼30도까지 오를 전망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설연휴 '가성비' 동남아 여행 가려했는데"…한숨 쉰 이유 [트래블톡]

      "체감상 2배는 오른 것 같아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해외여행'의 상징으로 여겨지던 동남아시아를 바라보는 한국인 여행객의 시선이 달라지고 있다. 항공권과 숙박 요금이 함께 오르면서 설...

    2. 2

      "10년 전에 입던 건데" 깜짝…당근서 인기 폭발한 '이 옷' [트렌드+]

      최근 젊은 세대 중심으로 10년 전 유행했던 패션 아이템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온라인상에서 과거 향수를 자극하는 특정 밈(meme·인터넷 유행)이 확산하면서 당시 스타일까지 재조명되는 추세다.11일 중...

    3. 3

      "이 매장서만 판다고요?"…외국인 관광객들 반한 올리브영 기념품

      요즘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선 제주, 강릉, 부산 등 지역의 올리브영 매장에서만 한정으로 판매하는 상품이 주목 받고 있다. 한국을 찾는 외국인이 늘고 지역까지 관광 수요가 퍼지면서 나타난 현상이다. 특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