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바흐·베토벤 대표작 온라인으로 보고 듣는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성남문화재단 주요공연 무관중 온라인 생중계
    바흐·베토벤 대표작 온라인으로 보고 듣는다
    성남문화재단은 정부의 생활 속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마티네콘서트와 연극만원(滿員) 시리즈 등 주요 공연을 네이버 TV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한다고 18일 밝혔다.

    마티네콘서트는 오는 21일 오전 11시에 랜선을 탄다.

    코리안챔버오케스트라 연주로 바흐 '브란덴부르크 협주곡 3번', 베토벤 '바이올린과 오케스트라를 위한 로망스' '교향곡 8번' 등을 들려준다.

    최수열이 지휘봉을 잡고, 바이올리니스트 이소란이 협연자로 나선다.

    매달 셋째 주 목요일 오전에 열리는 마티네콘서트는 애초 3월에 올 시즌을 시작할 예정이었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여파로 3~4월 공연이 하반기로 순연됐으며 이번 5월 공연은 무관중 온라인으로 대체됐다.

    마티네 콘서트는 국내외 정상급 연주자와 오케스트라를 초청해 평일 오전에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2020 연극만원 시리즈인 연극 'B클래스'는 오는 23일 오후 5시에 생중계된다.

    능력과 조건으로 A클래스와 B클래스로 나눠 수업하는 봉선예술학원을 배경으로 B클래스 학생들이 졸업 공연을 준비하며 벌어지는 성장 이야기다.

    만 18세가 되면 보육 시설을 떠나야 하는 보호 종료 아동의 이야기를 다룬 연극 '열여덟 어른'도 다음 달 20일 오후 5시 온라인 생중계된다.

    바흐·베토벤 대표작 온라인으로 보고 듣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무대에 오른 세 편의 이야기…올봄 독자는 관객이 된다

      어떤 소설 속 문장은 노랫말로 다시 태어날 때 잉크보다 진하게 마음에 머문다. 나만의 상상 속 인물이 책에서 걸어 나오는 순간, 감동은 배가 되고 관객은 어느새 무대로 빨려 들어간다.문학 작품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

    2. 2

      올해 주목할 연주자는 누구…12일 금호라이징스타 개막

      한국의 차세대 클래식 스타들을 확인할 수 있는 무대가 마련된다. 오는 12일부터 6월까지 금호아트홀 연세에서 열리는 ‘금호라이징스타’ 시리즈 공연이다. 금호아트홀이 2004년부터 시작한 이 기획...

    3. 3

      발레리노 김기민 '동양인 남성 최초'로 볼레로 캐스팅

      세계적인 발레리노 김기민(34·마린스키발레단 수석무용수)이 안무가 모리스 베자르(1927~2007)의 대표작 ‘볼레로’ 무대에 올라 한국 관객과 만난다. 김기민은 오는 4월 서울 G...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