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삼성전자 멤버십, `스타` 등급 신설…약 70만명 전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전자는 `스타` 등급을 신설해 로열블루·프레스티지·스타·일반 총 4개의 등급으로 멤버십을 운영한다.
    삼성전자는 `스타` 등급을 신설해 로열블루·프레스티지·스타·일반 총 4개의 등급으로 멤버십을 운영한다.
    삼성전자가 `삼성전자 멤버십`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이고 약 70만명의 일반 회원을 신설되는 `스타` 등급으로 전환한다.

    삼성전자 멤버십은 2009년 도입된 이래 현재까지 약 2,800만명이 가입한 고객 케어 프로그램이다.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포인트 제공,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방문 점검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에 개편된 내용 중 가장 큰 특징은 `스타` 등급을 신설해 약 70만명의 일반 회원이 `스타` 등급으로 전환돼 더 풍부한 서비스를 누리게 됐다는 점이다. 스타 등급은 2년간 구매 금액 300만원 이상 또는 구매 횟수 3회 이상인 고객이 대상이다.

    스타 등급이 추가되면서 삼성전자 멤버십은 로열블루, 프레스티지, 스타, 일반 회원 등 총 4단계로 운영된다. `로열블루`는 2년간 구매금액 1,500만원 이상, `프레스티지`는 2년간 구매금액 800만원 이상 고객이 대상이다.

    삼성전자는 스포츠, 문화, 여가 생활은 물론 각종 콘텐츠까지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는 `블루패키지` 서비스도 새롭게 추가했다.

    멤버십 등급에 따라 삼성 라이온즈와 수원삼성 블루윙즈의 홈경기 무료 또는 할인 입장, 프리미엄 지식 콘텐츠 `세리 시이오` 무료 이용, 리움·호암 미술관 무료 또는 할인 관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삼성전자는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에게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결혼 예정 고객으로 등록한 혼수 멤버십 회원은 500만원 이상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뿐만 아니라 건조기, 에어드레서, 공기청정기, 청소기, 전기레인지 등 9개 품목에 대한 무상 서비스 기간을 최대 3년까지 연장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윤태식 상무는 "다양한 고객층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일상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에 더욱 귀 기울여 더 발전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멤버십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 멤버십 소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효기자 jhlee@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 2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3. 3

      써모스, 120년 전통 보온병 라인업…키친웨어로 확장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후 120년 넘게 최적 온도를 구현하는 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