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2보] 인천 학원강사 관련 1살 여아 확진…4차 감염 추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보] 인천 학원강사 관련 1살 여아 확진…4차 감염 추정
    신분과 동선을 속인 인천 학원강사 확진자와 관련해 경기 부천에 사는 1살 여아와 부모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경기도 부천시는 중동에 거주하는 A(33)씨 부부와 그의 딸 B(1)양 등 가족 3명이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A씨 부부와 B양은 인천시 미추홀구 탑코인노래방에서 감염된 택시기사(49)가 지난 9일 일한 부천 한 뷔페에서 돌잔치를 했다.

    당시 이 택시기사는 프리랜서 사진사로 돌잔치 촬영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탑코인노래방은 이달 초 이태원 클럽을 방문한 뒤 확진 판정을 받은 인천 학원강사 C(25)씨의 제자와 제자의 친구가 방문했던 곳이다.

    A씨 부부와 B양은 C씨로부터 시작된 코로나19의 4차 감염자로 추정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생후 6개월 아들 살해한 30대 징역 4년 실형

      창원지법 형사4부(이헌 부장판사)는 생후 6개월 아들을 살해한 혐의(살인)로 재판에 넘겨진 A(32)씨에게 징역 4년을 선고했다고 21일 밝혔다. A씨는 올해 1월 19일 경남 창원 한 아파트에서 자고 있던 친아들을...

    2. 2

      전기이륜차·어린이 통학버스 안전기준 대폭 강화

      국토부, 자동차규칙 개정안 마련 최근 사용이 늘고 있는 전기이륜차의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고전원 전기장치 및 구동 축전지에 대한 안전기준이 마련된다. 또 어린이 통학버스에 탑승한 어린이의 안전을 위해 좌석안전띠 어깨...

    3. 3

      "미국, 규제 1개 만들면 7.6개 없애…한국도 수량관리 해야"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 규제 1개를 만들면 7.6개를 없애는 등 규제개혁 목표를 초과달성한 것으로 조사됐다. 전국경제인연합회는 21일 트럼프행정부 규제개혁 성과에 관한 보도자료에서 이같이 밝혔다. 전경련에 따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