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샷' 남기기 좋은 계절, 롯데월드로 간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웹드라마 주인공 된 듯 ‘찰칵~’](https://img.hankyung.com/photo/202005/AA.22704363.1.jpg)
모든 공간이 인스타그래머블!
핑크, 민트 등 화사한 파스텔 색상으로 꾸며진 세젤예교는 상상만 하던 예쁜 교실부터 영화에서나 보던 테니스장, 파우더룸, 졸업식 등 8개 공간으로 구성됐다. 교실에 있는 핑크색 1인 책상, 체육관에 있는 거대 테니스 라켓과 공처럼 각각의 공간의 특징을 위트있게 표현한 소품들이 준비돼 있다. 교복을 착용한 채 세젤예교에서 사진을 찍으면 학교를 소재로 한 웹드라마 주인공 못지않은 인생샷을 얻을 수 있다. 매직아일랜드 메인 브릿지는 감각적인 네온컬러의 레터링 데코로 꾸며져 보는 순간 가슴을 설레게 한다.
![아쿠아리움서 ‘일일 수의사’ 놀이](https://img.hankyung.com/photo/202005/AA.22704398.1.jpg)
자녀를 둔 부모라면 자녀의 지적 호기심을 채우며 재미까지 얻을 수 있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제격이다. 해양생물 전문 수의사 체험 ‘동물병원’과 아기 펭귄 삼 형제를 가까이서 볼 수 있는 ‘펭귄 놀이방’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먼저 해양생물 전문 수의사 체험존인 동물병원은 인큐베이터가 있는 입원실, 각종 의료기기가 구비된 수술실 등 동물병원을 현실감있게 재현했다. 청진부터 엑스레이 촬영, 수술, 약 제조 등 실제 수의사가 하는 역할을 모두 수행할 수 있도록 체험활동을 강화했다. 체험 후에는 본인 이름이 새겨진 어린이 수의사 면허증을 준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오후 6시까지며 만 6세 이상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서울스카이서 보는 청명한 서울
대한민국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부모님, 조부모님에겐 더욱 특별한 순간을 선물한다. 현재의 발전한 서울 풍경을 보다 보면 과거 서울의 모습과 젊은 시절 부모님 자신의 모습이 떠올라 향수를 일으키기 때문이다. 부모님, 조부모님의 과거 이야기와 오늘날 우리의 이야기가 만나 새로운 추억을 하나 더 만든다. 여기에 ‘한국의 미’를 주제로 다양한 전시와 공연들이 더해졌다.
철저한 방역활동과 생활 속 거리두기 안심하세요
![잠실 롯데월드에서는 모든 세대가 만족할 수 있는 맞춤형 나들이 설계를 할 수 있다. 젊은 층에게는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인생샷을 건지고,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에겐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 교육과 재미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에서는 부모님, 조부모님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https://img.hankyung.com/photo/202005/AA.22704384.1.jpg)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최근 코로나19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발행된 ‘코로나19 극복 국민관광상품권(5만원권)’으로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두 장을 구입할 수 있도록 6월부터 지원할 예정이다.
최병일 여행·레저전문기자 skycbi@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