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낮 길거리서 행인에게 흉기 휘두른 40대 구속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낮 길거리서 행인에게 흉기 휘두른 40대 구속
    대낮에 길거리에서 모르는 사이인 여성에게 흉기를 휘두른 4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인천 계양경찰서는 특수상해 혐의로 A(44·남)씨를 구속했다고 26일 밝혔다.

    A씨는 지난 21일 낮 12시께 인천시 계양구 계산동 한 길거리에서 지나던 B(62·여)씨에게 1차례 흉기를 휘둘러 다치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B씨는 당시 목과 손가락 등을 다쳐 119구급대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A씨가 전혀 모르는 사이인 B씨에게 범행한 것으로 보고 있다.

    경찰은 A씨가 지난해 11월 정신병원에 입원해 6개월간 치료를 받았고, 당일 오전 병원에서 퇴원한 뒤 범행했다고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A씨는 범행 동기 등에 대해 횡설수설하며 제대로 답을 하지 못하고 있다"며 "추가 조사를 벌여 A씨를 조만간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종각역 인도 덮친 택시…1명 사망·9명 부상

      퇴근 시간대 서울 종각역 한복판에서 택시가 보행자를 덮쳐 1명이 숨지고 9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2일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70대 A씨가 몰던 전기차 택시(사진)는 이날 오후 6시5분께 종각역 인근 도로에서...

    2. 2

      "박나래, 차 뒷자석에서 남성과…" 이번엔 '19금 폭로' 터졌다

      전 매니저들과 법정 소송 중인 개그우먼 박나래가 차량 뒷좌석에서 동승한 남성과 특정 행위를 했다는 주장이 나왔다.2일 채널A는 "박나래 전 매니저들이 노동청에 낸 진정서를 확보했다"면서 '직...

    3. 3

      수면유도제 복용 후 운전…전봇대 들이받은 여성 BJ

      수면유도제를 복용하고 운전하다 전봇대를 들이받은 여성 BJ가 경찰에 입건됐다.2일 서울 광진경찰서는 약물에 취해 차를 몰다가 전봇대를 들이받은 혐의(도로교통법상 약물운전)로 30대 여성 인터넷 방송인(BJ) A씨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