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안산소식] 안산시, 하계 대학생 행정체험연수자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기 안산시는 관내 거주 대학생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중 행정체험연수자 259명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모집 공고일 기준 안산시에 주소를 둔 국내 소재 대학 재학생이며, 사이버대학, 방송통신대학, 학점은행제 대학, 해외 대학, 대학원생, 중퇴생 및 휴학생, 최근 1년 이내 동일사업 참여자는 제외된다.

    [안산소식] 안산시, 하계 대학생 행정체험연수자 모집
    취약계층(국민기초생활보장 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 등)은 우선 선발 대상이지만, 사전 사회복지 담당자와 협의 후 신청해야 한다.

    신청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다음달 2일 오후 5시까지 안산시청 홈페이지(www.ansan.go.kr)를 통해서 하면 된다.

    선발은 다음달 9일 전산 추첨 방식으로 이뤄지며, 선발된 학생들은 하루 7시간 또는 4시간을 선택해 시·구청, 사업소, 행정복지센터 및 시 산하기관 등에서 근무하게 된다.

    4시간 근무자는 7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 7시간 근무자는 7월 1일부터 같은 달 30일까지 근무한다.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 홈페이지 새 소식란을 참조하거나 안산시 일자리정책과(☎031-481-3983)로 문의하면 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서울시, 4060 재취업 책임진다

      서울시가 ‘중장년취업사관학교’를 출범시킨다. 40~64세 중장년을 대상으로 인재 등록부터 인공지능(AI) 일자리 추천, 훈련, 채용 연계, 사후관리까지 취업 전 과정을 통합 지원하는 시스템이다....

    2. 2

      서울경찰 수사감찰제 부활…내사 덮는 '암장' 줄어들까

      서울경찰청이 일선 수사의 적정성을 점검하는 수사 감찰제도를 2년4개월 만에 재가동하기로 했다. 경찰이 내사 중인 사건을 덮는 이른바 ‘암장’을 차단하기 위해 내부 통제를 강화하겠다는 조치다. 1...

    3. 3

      공수처 '내부고발 신고센터' 신설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가 내부고발 활성화를 위해 전담 신고센터를 신설한다. 체계적인 제보 수집 인프라를 구축해 고위공직자 권력형 비리 수사의 실효성을 높이겠다는 전략이다.22일 법조계에 따르면 공수처는 지난 20일 &l...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