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코로나19 대구·경북에서 3명 추가 확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학원 원장·신병 입소 앞둔 20대 등 양성
    코로나19 대구·경북에서 3명 추가 확진
    대구와 경북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3명이 추가됐다.

    28일 대구시와 중앙방역대책본부 등에 따르면 이날 0시 기준 코로나19 대구 누적 확진자 수는 전날 0시보다 2명 증가한 6천880명으로 집계됐다.

    추가된 확진자는 수성구 범어동 모 수학학원 원장(36)과 육군 신병 입소를 앞둔 20세 남성이다.

    이들은 각각 지역 학원 강사(1만여명)를 상대로 한 전수조사와 신병 입소를 앞두고 진행한 전수조사에서 각각 양성 판정을 받았다.

    방역당국은 해당 수학학원 수강생과 강사 등 99명을 상대로 검체 검사를 완료했다.

    이 가운데 강사 4명을 포함한 29명은 음성 판정이 나왔고 나머지 70명은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현재 대구지역 확진환자 117명은 전국 8개 병원에 입원 치료 중이고 확진 판정 후 자가에서 치료 중이거나 대기 중인 환자는 없다.

    경북에서는 해외에서 입국한 확진자 1명이 추가됐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교도소서 자해한 수용자…대법 "국가 비용청구 유효"

      교도소에서 자해했다가 만기 출소한 뒤 다른 범행으로 다시 구금돼 치료를 받은 경우 국가가 수용자에게 치료비를 청구할 수 있다는 대법원 판단이 나왔다. 수용자 대상 구상금 청구 관련 법리에 관한 첫 판시다.대법원 1부...

    2. 2

      임재범 "가장 좋을 때 내려오는 게 자존심"…직접 밝힌 은퇴 이유

      가수 임재범(64)이 "40주년 투어를 끝으로 무대에서 물러난다"고 직접 밝혔다. 그러면서도 "앞으로도 기억 속에 남을 나 또한 임재범"이라고 전했다.임재범은 17일 오후 서울 송파구 KSPO돔(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3. 3

      배우 우창수, 투병 끝 51세 별세…뒤늦게 알려진 비보

      배우 우창수(51)의 비보가 뒤늦게 알려졌다. 19일 방송가에 따르면 우창수는 지난 16일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났다. 향년 51세. 고인은 지난달 2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 머리 삭발 하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