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당정, 내달 1일 하반기 경제정책방향·3차추경 논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당정, 내달 1일 하반기 경제정책방향·3차추경 논의
    더불어민주당과 정부는 내달 1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협의회를 열고 올 하반기 경제정책방향과 3차 추가경정예산(추경)을 논의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소비·민간투자 활성화, 한국판 뉴딜 프로젝트 등을 포함한 하반기 경제정책방향이 논의될 예정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추경안의 규모와 세부 사업에 대한 조율도 이뤄질 전망이다.

    민주당에서는 김태년 원내대표와 조정식 정책위의장, 윤관석 정책위 수석부의장, 예결위 간사로 내정된 박홍근 의원, 김영진 원내수석부대표 등이 참석한다.

    정부 측에서는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성윤모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이재갑 고용노동부 장관, 최기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은성수 금융위원장 등이 자리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정부, 쿠팡의 유출 발표에 발끈…"확인 안된 주장"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쿠팡 고객 정보를 유출한 것으로 특정된 전직 직원이 약 3000개 계정의 정보만 저장했다는 회사 측의 발표에 "일방적 주장"이라고 반박했다.과기정통부는 25일 "민관합동조사단에서 조사 중인 사항을...

    2. 2

      쿠팡사태 성탄절 회의…"대미외교 악영향 사전 차단"

      대통령실이 성탄절 휴일인 25일 쿠팡 개인정보 유출 사태와 관련해 관계부처 장관이 참석하는 회의를 열었다. 특정 기업에서 발생한 사안을 두고 장관급이 참석하는 대책 회의가 대통령실 주도로 휴일에 열리는 건 이례적이다...

    3. 3

      [포토] 8700t급 핵잠수함…성탄절에 공개한 北

      북한이 성탄절인 25일 건조 중인 8700t급 핵추진잠수함의 전체 동체 모습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조선중앙통신 등 북한 관영매체는 이날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핵동력 전략유도탄 잠수함’ 건조사업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