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VNDIT(밴디트), 후속곡 `Come and Get It` 활동 돌입


그룹 BVNDIT(밴디트)가 후속곡 활동에 돌입한다.

지난 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무대를 마지막으로 두 번째 미니앨범 `Carnival(카니발)`의 타이틀곡 `JUNGLE(정글)` 활동을 마무리한 BVNDIT(밴디트)는 이번 주부터 `Come and Get It(컴 앤드 겟 잇)`으로 후속곡 활동을 시작한다.

`Come and Get It`은 808 베이스라인 위 펼쳐지는 다채롭고 밀도 높은 밴디트의 보컬과 매력적인 브라스, 챈트 사운드가 더해져 긴장감, 중독 두 가지 감각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곡으로, 우유부단한 상대에게 "다가와 마음을 깨워"라는 솔직하고 확신 있는 표현을 담았다.

지난달 13일 `다름`과 `틀림`의 의미가 교차되는 혼돈 속에서 나의 색을 담은 목소리와 새로운 움직임을 보여주고 싶다는 목표와 용기를 담은 타이틀곡 `JUNGLE`을 발표하며 컴백한 BVNDIT(밴디트)는 파워풀한 에너지와 매혹적인 퍼포먼스로 매번 무대를 압도했고, 뛰어난 비주얼과 실력을 두루 갖춘 걸그룹으로서의 존재감을 과시했다.

특히 BVNDIT(밴디트)는 이번 활동을 통해 데뷔 1년 만에 첫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오르기도 하는 등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으로 다양한 팬층을 확보하며 입지를 다졌다.

밴디트는 이번 후속곡 활동에서도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으로 화려하고 풍성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