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 아파트 투자 분석 서비스 "절호의찬스, 절찬" 정식서비스 임박
㈜에이투연구소는 인공지능(AI) 아파트 투자 분석 서비스 "절호의찬스, 절찬"의 베타서비스를 종료하고 정식서비스를 론칭 할 예정이다.

머신러닝 기반의 "절호의찬스, 절찬"의 인공지능(AI) 프로그램은 수익률 100%이상의 아파트 투자 성공 사례를 빅데이터(Bigdata)로 부터 학습한다. 학습한 최적조건과 가중치에 맞는 전국 지역과 아파트 단지를 각각 순위와 지수로 제시하여 투자 의사결정을 돕는 서비스로, 향후 아파트 가격상승의 흐름을 예측하는 혁신적인 서비스 이다.

절찬의 정식 서비스에는 기존 기능에 더해 새로운 서비스가 추가 된다. 기존의 `AI 지역 및 아파트 분석서비스`, `지도기반 정보 서비스` 기능에 `지역분석 차트 서비스`를 `고급`과 `기본` 차트 서비스로 나누어 제공하며,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프리미엄 서비스는 인공지능이 분석한 전국 206개 시·군·구 지역순위에서 상위 30개 지역에 대한 상세 분석 내용을 제시하는 `프리미엄 코멘트`와 매월 1~2회 투자 관련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강의 수강`, 투자자들의 소모임을 구성하여 실시간으로 AI추천 정보와 투자 정보를 공유하는 `절찬클럽`의 3가지 서비스로 구성된다.

회원권은, `무료 회원권`과 유료 회원권인 `기본 회원권`, `프리미엄 회원권`, `VIP 회원권`의 4종으로 구성되며, 회원권 별로 상품 가격과 서비스 공개 범위가 달라진다는 점이 이번 정식 서비스의 특징이다. 지속적으로 기능을 업데이트하고 서비스를 최적화하여 돌아오는 6월 16일 (화)에 정식 서비스를 공개할 계획이다.

㈜에이투연구소는 "정식 서비스에서는 투자자들에게 필요한 기능을 회원과 소통하며 점차 구축해 나갈 것" 이라며, "사용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서비스로써, 투자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