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천재’ 다운, 10일 신곡 `콘크리트` 발매


신예 다운(Dvwn)이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3`을 발매한다.

다운(Dvwn)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콘크리트`가 포함된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3`을 공개하며 차세대 싱어송라이터로서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타이틀곡 `콘크리트`는 어쿠스틱 사운드를 중심으로 재지한 편곡이 돋보이는 곡으로, `인디요정` 치즈(CHEEZE)의 피처링을 통해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달콤한 하모니를 완성했다.

특히 다운(Dvwn)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 새벽에 느끼는 사랑의 감정을 노래에 녹여내며 올여름 리스너들의 설렘 감성을 깨울 것으로 보인다.

수록곡 `빨간 눈`은 잦은 변주와 후렴구의 독특한 비트 드롭으로 트렌디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노래이다.

이처럼 다운은 새벽을 주제로 새로운 감정을 노래한 만큼 이번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3`에서도 다운의 또 다른 밤, 새벽 감성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콘크리트` 뮤직비디오는 가요계에서는 이례적으로 스톱모션 기법의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돼 한 편의 뮤지컬 영화처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삭막한 콘크리트 속 피어나는 꽃(다운)과 벌(치즈)의 사랑 이야기로, 서로 다른 `방콕러` 꽃과 `핵인싸` 벌의 운명적 끌림과 풋풋한 감성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한편, 다운(Dvwn)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3`을 첫 공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