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정규 앨범 수록곡 `TOP` 퍼포먼스 영상 공개


스트레이 키즈(Stary Kids)가 정규 앨범 수록곡 `TOP ("신의 탑" OST)`(톱)의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TOP ("신의 탑" OST)`은 `SLUMP ("신의 탑" OST)`(슬럼프)와 함께 네이버웹툰 애니메이션 `신의 탑`에 삽입된 노래다.

스트레이 키즈는 애니메이션 방영 국가에 맞게 한국어, 영어, 일본어로 해당 곡을 가창한 바 있다.

일본어 버전은 지난 3일 일본에서 디지털 싱글로 발매됐고, 해당 음반은 발표 첫 주 3만 7000포인트를 기록해 오리콘 주간 싱글 차트(2020.06.01~2020.06.07) 1위에 올랐다.

스트레이 키즈는 10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TOP ("신의 탑" OST)` 한국어 버전의 퍼포먼스를 담은 영상 `Stray Kids <GO生> UNVEIL : TRACK "TOP"`(스트레이 키즈 <고생> 언베일 : 트랙 "톱")을 게재했다.

영상 속 여덟 멤버는 "숨이 멎어 쓰러질 때까지 내 전부를 걸고 뛰어"라는 패기 넘치는 가사에 맞춰 몸이 부서져라 춤을 췄다.

강렬한 색감이 두드러지는 스크린을 배경으로 한 치 오차 없는 칼군무를 펼쳐 단번에 시선을 압도했다.

한국어로 부른 `TOP ("신의 탑" OST)`은 오는 17일 선보이는 스트레이 키즈의 첫 정규 앨범 `GO生`(고생)에 정식 수록된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神메뉴`(신메뉴)를 비롯해 `GO生`, `Easy`(이지), `Pacemaker`(페이스메이커), `비행기`, `일상`, `Phobia`(포비아), `청사진`, `타`, `Haven`(해이븐), `TOP ("신의 탑" OST)`, `SLUMP ("신의 탑" OST)`, `Gone Days`(곤 데이즈), `바보라도 알아` 등 14개 트랙이 담긴다.

스트레이 키즈는 시그니처 티징 콘텐츠인 `UNVEIL : TRACK`(언베일 : 트랙)을 통해 신곡의 일부를 선공개 하고 있다.

10일 릴리스 한 퍼포먼스 영상 역시 해당 프로모션의 일환이며, 현재까지 이를 포함해 1번 트랙 `GO生`과 3번 트랙 `Easy`의 음원 일부분을 공개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오픈하며 정규 음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계획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