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3D 아바타 나왔다


블랙핑크(BLACKPINK) 지수 제니 로제 리사 네 멤버의 개성 넘치는 3D 아바타가 지난 12일 공개됐다.

블랙핑크는 네이버제트가 운영하는 글로벌 AR 아바타 서비스 제페토와 함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

제페토 측은 블랙핑크의 `Kill This Love` 뮤직비디오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의상 아이템, 3D월드맵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팬들은 제페토 내에서 아바타로 재탄생한 블랙핑크 멤버들과 사진을 찍거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김대욱 네이버제트 공동대표는 "제페토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버츄얼 의상을 선보인 아티스트는 블랙핑크가 최초"라며 "팬분들께 블랙핑크 멤버들과의 인터랙션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블랙핑크는 최근 레이디 가가와의 협업곡 `Sour Candy`로 인기를 끌며, 세계 양대 팝 시장인 미국과 영국 메인 차트에서 나란히 K팝 걸그룹 `최초·최고` 기록을 자체 경신했다.

`Sour Candy`는 최근 발표된 미국 빌보드 핫100에서 33위, 영국 오피셜 싱글 톱40에서 17위, 글로벌 유튜브 송 톱100 차트서 1위를 차지하며 블랙핑크의 글로벌 영향력을 증명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선공개 타이틀곡으로 컴백한다. 이후 7~8월께 특별한 형태의 두 번째 신곡과 9월께 첫 정규앨범 발표를 예고했다. 또한 첫 정규 앨범 발표에 이어 로제·리사·지수의 솔로곡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