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 레이다] 휘닉스 평창 3색 패키지 선봬 등
휘닉스 평창 3색 패키지 선봬

휘닉스 평창은 휴가철을 맞아 삼색 패키지를 만들었다. 스키장을 개조해 만든 포레스트 파크를 경험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포레스트 트레킹’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포레스트 캠핑BBQ, 웰니스 숲 트레킹, 와인 마리아주, 관광곤돌라를 포함한다. 휘닉스CC 패키지는 콘도 스위트 객실 1박, 조식, 그린피 18홀(또는 36홀)을 포함한다. 프리미엄 키즈 패키지는 호텔 스위트 1박, 조식뷔페, 와인 마리아주, 엑스트라 베드와 키즈 플레이라운지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다.
[여행가 레이다] 휘닉스 평창 3색 패키지 선봬 등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체험상품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국내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 상품을 출시했다. 한화리조트 백암온천은 특별한 자연 체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 ‘우리는, 자연인’을 선보인다. 전문 숲 해설가와 함께하는 약초 채취, 고기잡이 체험, 중식 및 간식 제공, 온천 사우나 이용 등 총 4시간 코스로 구성됐다. 체험 장비는 무료. ‘체험 비용은 3만원(1인 기준). 한화리조트 대천에서는 짚트랙, 카트레이싱 포함 주중 상품 내놓았고 해운대는 주중 요트, 서핑 패키지를 판매한다. 한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행가 레이다] 휘닉스 평창 3색 패키지 선봬 등
부산롯데호텔 실속 패키지

㈜부산롯데호텔은 8월 31일까지 실속있는 구성의 특전을 골라 담은 ‘슬기로운 호텔생활’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룸 1박, 조식 2인, 피트니스클럽 2인 이용권을 준다. 17만원부터. 호텔 전용 버스로 이동하며 호텔 전문 가이드의 친절한 설명으로 인기를 끈 시티 투어 프로그램 ‘부산 명소 무료 투어’도 새롭게 개편했다. 이 프로그램은 야간 투어로 진행되며 부산의 야경명소를 소개한다.

최병일 여행레저전문기자 skycbi@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