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신곡 `다른 누구 말고 너야` 독보적 이별 감성으로 `리스너 매료`


`프로 이별러` 가수 김나영이 애절한 감성을 담은 신곡 `다른 누구 말고 너야`로 1년 만에 돌아왔다.

김나영은 지난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다른 누구 말고 너야`를 발매했다.

`다른 누구 말고 너야`는 아직 잊지 못한 헤어진 연인을 너무나도 그리워하는 애절한 내용의 가사를 담은 곡이다. 차분한 분위기로 담담하게 도입부를 시작하지만, 후반부에서는 감정이 고조되며 옛 연인을 지우지 못하고 그리워하는 이별 후의 복잡한 감정을 표현했다.

특히 브리티쉬 팝을 연상시키는 레트로한 감성이 풍기는 편곡에 절제된 듯 하지만, 호소력 짙게 뻗어 나오는 김나영의 명품 보컬이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이에 `다른 누구 말고 너야`는 멜론을 비롯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믿고 듣는 음원 강자`로서의 좋은모습을 다시 한번 보여주고 있다

지난해 발매한 싱글 `솔직하게 말해서 나` 이후로 1년 만에 돌아온 김나영은 오랜만에 선보이는 신곡인만큼 가슴을 먹먹하게 적시는 특유의 보이스에 또 다른 감성을 녹여 김나영 표 발라드의 새로운 페이지를 장식할 것을 예고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