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반년간 안 썼다면…'디지털 러버' 행사 적용 대상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대카드는 ‘디지털 러버 디지털생활비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현대카드는 간편결제서비스로 결제하면 기존 혜택에 비해 두 배로 할인해주고 있다. 삼성페이나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쓱페이, 스마일페이, 쿠페이 등으로 결제하면 월 1만원 한도 내에서 5%를 청구할인해주는 기본 혜택에 더해 할인받은 금액을 그 다음달에 추가로 캐시백해준다. 삼성페이로 20만원을 결제하면 1만원 청구할인에다 1만원을 추가로 돌려받는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발급 첫해 연회비(2만원)를 전액 돌려준다. 2년차부터 5년차까지는 매년 연회비의 50%를 돌려주는 혜택이다. 5년간 이용조건을 만족하면 6만원의 연회비를 아낄 수 있다.

이벤트 외에 디지털러버카드는 선호에 따라 6개월마다 혜택을 고를 수 있다. 6개월에 한번 5만원을 내고 이용실적을 충족하면 쇼핑·여행 및 문화·디지털 콘텐츠 중 하나를 선택해 혜택을 받는 식이다. 쇼핑에 혜택을 집중한 ‘쇼핑팩’을 고르면 지마켓 1만원 할인쿠폰과 롯데면세점 10달러 쿠폰, 아마존 해외직구몰 5달러 쿠폰을 매달 준다. 오는 30일까지 3만5000원만 내면 이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인 이벤트도 하고 있다. 추가로 현대카드는 회원별 소비 성향을 분석해 개인 맞춤형 혜택을 주고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디지털에 익숙한 젊은 층에게 ‘디지털 생활비’ 혜택을 주면서 연회비 부담도 덜어주기 위한 것”이라며 “디지털러버 카드가 ‘디지털 생활비 전용카드’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진우 기자 jwp@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