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방컬렉션, 신제품 '잇원' 출시
잇원 컬렉션은 ‘리드미컬 조거’를 주제로 했다. 자유로운 실루엣, 스포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매일 입기 좋은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가을용 외투 2종, 원피스 1종, 바지 2종, 치마 2종, 니트 원피스 1종, 니트 외투 1종 등 총 16가지로 나왔다.
대표 제품은 수작업으로 자수를 넣은 ‘위빙 우븐 블록 점퍼’다. 이 제품은 코튼 실크 스트라이트 자카드 소재를 쓰고, 컬러 블록 포인트를 넣었다. 가벼운 소재로 제작한 ‘오버사이즈 시어 점퍼’는 편하게 입기 좋다. 아래로 갈수록 A라인으로 퍼지는 ‘텍스처 블록 플리츠 스커트’는 허리 라인에 컬러 패브릭을 봉제해 포인트를 줬다.
랑방 컬렉션은 이번 캡슐 컬렉션 마케팅을 위해 배우 한소희 씨를 모델로 발탁했다. 최근 공개한 화보에서 한씨는 여유로운 니트 드레스와 쿨그레이 색상의 스트링 외투를 함께 입는 등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다. 플리츠 스커트와 원피스, 프릴 장식이 달린 시스루 블라우스 등 다양한 제품을 입고 촬영했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등 전국 25개 랑방 컬렉션 매장과 자체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랑방 컬렉션은 한섬과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랑방 파리’가 협력해 선보인 라이선스 브랜드다. 한섬이 기획부터 소재 선정, 디자인, 생산 등 전체 과정을 도맡아 진행하고 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