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마트 순천점, 리뉴얼 이후 매출 큰 폭 증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마트 순천점, 리뉴얼 이후 매출 큰 폭 증가
    이마트 순천점은 전관 리뉴얼(renewal) 효과로 점포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고 1일 밝혔다.

    이마트 순천점은 지난달 신선·델리매장과 토이킹덤(사진), 일렉트로마트 등 특화 전문매장을 입점시키는 등 리뉴얼을 단행했다.

    리뉴얼 직후인 지난달 12일부터 29일까지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같은 기간에 비해 매출은 62%, 고객 수는 22% 증가해 목표 대비 누적매출 150%를 달성했다.

    이마트 관계자는 "젊은세대와 가족단위 고객 모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기 때문"이라며 "기존에 없었던 즉석조리 등의 식음서비스 매장도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마트 순천점이 리뉴얼에 가장 공을 들인 식료품 매장은 축산 39.0%, 델리 35.9%, 채소19.1% 순으로 매출이 늘었다.

    수제김밥‧초밥류와 간편요리, 식사류로 새롭게 단장한 식음료 매장은 35.9%의 매출 상승 효과를 봤다.

    안영일 이마트 순천점장은 "지역 소비자에게 상품만 구매하는 마트를 넘어 상품정보와 재미를 제공하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며 "고급화한 매장과 차별화한 상품으로 고객이 계속 찾고 싶은 지역 최고의 쇼핑공간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임동률 기자
    독자에게 가치 있는 기사를 쓰겠습니다.

    ADVERTISEMENT

    1. 1

      이마트 '고기 할인권' 판매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다음달 1일부터 26일까지 전국 18개 매장에서 ‘고기 할인권’을 판매한다. 8종의 정육팩을 살 때 각각 1만원을 깎아주는 할인권이다. 네 장 묶음 단위로 살 수 있고, 총 ...

    2. 2

      LG하우시스, 이마트·하이마트서 자재 판매

      건축자재업체 LG하우시스가 주요 대형 가전마트와 손잡고 인테리어 자재와 가전제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유통채널을 확대한다. 건설경기 악화로 B2B(기업 간 거래) 수요가 정체된 가운데 B2C(기업-소비자 간 거...

    3. 3

      LG하우시스, '합종연횡'으로 인테리어·가전 동시 구매층 잡는다

      건축자재업체 LG하우시스가 주요 대형 가전마트와 손잡고 인테리어 자재와 가전제품을 한번에 구매할 수 있는 유통채널을 확대한다. 건설경기 악화로 B2B(기업간 거래) 수요가 정체된 가운데 B2C(기업-소비자간 거래)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