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쿠팡, 전국 모든 사업장서 '초고강도 거리두기' 캠페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쿠팡, 전국 모든 사업장서 '초고강도 거리두기' 캠페인
    쿠팡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과 현장 근무자 안전을 위해 물류센터와 배송캠프 등 모든 사업장에서 '초고강도 거리두기 캠페인'을 벌인다고 1일 밝혔다.

    쿠팡은 직원 여러 명이 한자리에 모이지 않도록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했다.

    쿠팡 로켓배송 기사(쿠팡맨)는 배송캠프(배송 전 최종 상품이 모이는 곳)에서 사무실에 가지 않고 개인별 지정된 배송 차량으로 바로 출근한다.

    쿠팡 측은 "지정 차량에 배정된 상품들을 싣고 바로 배송에 나서기 때문에 동료와 접촉할 일이 없다"고 설명했다.

    또 모든 배송캠프의 탈의실과 흡연실을 코로나19 위험이 끝날 때까지 잠정 폐쇄한다.

    물류센터를 오가는 통근버스는 두 배가량 증차했고 통근버스 승·하차와 사업장 출·퇴근 때는 QR코드를 이용해 체온을 기록한다.

    고명주 쿠팡 인사 부문 대표는 "모든 사업장에서 직원 간 거리두기 사각지대를 완전히 없애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아이오닉 6 최대 650만 혜택"…현대차도 전기차 프로모션

      현대자동차는 전기차에 저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 EV 부담 다운(down) 프로모션'의 금리를 인하한다고 23일 발표했다.전날 발표된 기아 주요 전기차 모델 가격 인하에 이어 가격 경쟁력을 끌어올리...

    2. 2

      GS25 "고객, 혜택 따라 소비 나서는 액셔너블 컨슈머로 진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해 고객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혜택에 따라 검색-가입-구매로 연결되는 실행 중심의 '액셔너블 컨슈머'가 확장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GS25는 자체 앱 &...

    3. 3

      "800만원 싸게 샀어요"…취업하면 폼나게 차 뽑는다? '옛말' [현장+]

      직장인 김모 씨(26)는 최근 생애 첫 차로 중고 2020년식 르노코리아 XM3 RE 트림을 1500만원에 구입했다. 지금은 '아르카나'로 이름을 바꾼 이 차의 신차 가격은 기본 트림 기준 2300만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