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블랙아이드필승 프로듀싱’ 사이로, 2일 새 싱글 ‘소원이 없겠다’ 발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블랙아이드필승 프로듀싱’ 사이로, 2일 새 싱글 ‘소원이 없겠다’ 발매


    ‘훈남 듀오’ 사이로(415)가 드디어 컴백한다.

    사이로는 2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소원이 없겠다’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사이로의 신곡 ‘소원이 없겠다’는 국내 최고의 히트곡 메이커 블랙아이드필승이 결성 이래 처음으로 남성 듀오 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곡이다. 또 최근 가장 핫한 래퍼로 평가받는 나플라가 피처링에 참여해 사이로와 완벽한 ‘케미’를 탄생시켰다.

    블랙아이드필승, 나플라의 지원 사격 아래 컴백하는 사이로는 앞으로 다양한 통로를 통해 팬들과 대중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예정이다. 기존에 진행하지 않았던 음악방송 등의 출연 역시 계획 중이다.

    앞서 사이로는 ‘아이돌 포스’를 뽐내며 트렌디하고 세련된 티저를 연달아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인 바 있다. 이에 과감한 이미지 변신에 나선 이들이 이번엔 어떤 성과를 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이로의 신곡 ‘소원이 없겠다’는 레게를 베이스로한 알엔비 힙합곡으로, 떠나간 연인을 하루만이라도 잊어봤으면 ‘소원이 없겠다’라고 재치있고 귀엽게 표현한 노래다.

    또 사이로는 과거 대한민국 가요계를 휩쓸었던 2인조 알앤비 그룹이었던 브라운아이즈의 뒤를 잇는 완성도 높은 음악을 보이겠다는 각오를 드러내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사이로는 같은 해 같은 날에 태어난 조현승, 장인태로 구성된 동갑내기 듀오다. 1997년 4월 15일생 두 멤버가 운명적으로 만나 ‘사이로’를 결성했다. 두 멤버 모두 보컬과 작곡 실력을 겸비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그룹인 사이로는 데뷔 싱글 ‘그때, 우리 사랑했을 때’로 가요계에 등장해 꾸준히 활동 중이다.

    한편 사이로는 2일 오후 6시 새 싱글 ‘소원이 없겠다’를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