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관 뜨니 동행세일 '완판'…오늘은 홍남기 부총리 출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장관 뜨니 동행세일 '완판'…오늘은 홍남기 부총리 출연
    중소벤처기업부는 2일 오후 홍남기 경제부총리가 온라인 실시간 상품 소개 플랫폼 '라이브커머스'에 깜짝 출연한다고 밝혔다.

    중기부는 홍 경제부총리를 비롯해 가수 소유, 먹방 유튜버 쯔양, 모델 정혁 등 출연 유명인사를 공개했다.

    홍 경제부총리는 모델 송해나와 함께 국내 패션 디자이너가 만든 의류 제품을 소개한다.

    홍 부총리는 특히 판매 제품 가운데 한 가지를 직접 입을 계획이다.

    가수 소유와 유튜버 쯔양은 의성 마늘, 영주 나드리 쫄면, 김천 호두먹빵 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피해가 큰 대구·경북 지역의 먹거리를 50% 이상 할인해 판매한다.

    한편, 이번 동행세일 기간에는 각 부처 장관들이 잇따라 출연해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문성혁 해양수산부 장관은 전날 출연해 다시마 피클 등을 완판했고, 박영선 중기부 장관 역시 지난달 26일 첫 '장관 완판' 기록을 세웠다.

    이정옥 여성가족부 장관은 여성 의류를 소개해 평소보다 30배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

    박영선 중기부 장관은 "주요 부처 장관이 기꺼이 동참해 좋은 실적으로 이어진 것 같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동행세일 2주차 맞아 대형마트 저가 경쟁…노마진으로 푼다

      이마트, '리미티드 딜'…롯데마트, '통큰절' 행사내수 진작을 위한 '대한민국 동행세일' 2주 차를 맞아 대형마트들이 저가 할인 경쟁을 벌인다.이마트는 2일부터...

    2. 2

      '대한민국 동행세일' 카드사도 동행…72가지 혜택 쏟아낸다

      신용카드사들이 7월 12일까지 열리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70여 가지 혜택을 마련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침체를 겪고 있는 내수를 살리는 데 힘을 합치겠다는 취지다....

    3. 3

      동행세일 첫 주말…모처럼 웃은 백화점·마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고전하던 유통업계가 지난 26일 시작된 ‘대한민국 동행세일’ 영향으로 모처럼 활기를 찾았다. 재고 면세품 판매 매장에는 긴 줄이 여전했으며 코로나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