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세븐틴 준, 2일 ‘더 킹’ 중국어 버전 OST ‘Dream’ 발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세븐틴 준, 2일 ‘더 킹’ 중국어 버전 OST ‘Dream’ 발매


    그룹 세븐틴의 준이 드라마 OST 가창 참여로 만능 아티스트의 면모를 뽐냈다.

    준은 2일 오전 11시 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이하 더 킹) 중국어 버전 OST ‘Dream’을 발매, 리스너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물들이며 연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준이 부른 ‘Dream’은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 위에 감각적이고 서정적인 스트링을 더한 곡으로, 준의 따뜻하고 감미로운 음색이 극 중 정태을을 향한 이곤의 마음과 어우러져 진한 감동을 자아냈다.

    또한 준은 다른 공간, 다른 차원의 세계를 초월한 황제 이곤의 진심 어린 고백이 투영된 가사를 담백하면서도 낭만적인 무드로 섬세하게 표현해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그동안 그룹 활동과 더불어 다방면에서 활약한 준은 세븐틴의 퍼포먼스 유닛 다운 유려한 춤 실력과 수준급 가창력을 입증, 만능 아티스트로서의 진가를 발휘하며 묵직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특히 이번 ‘더 킹’ 중국어 버전 OST ‘Dream’에 가창자로 나선 준은 명품 보컬로 드라마의 여운을 이어주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 OST에서도 두각을 나타내 앞으로의 다채로운 행보에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준이 속한 세븐틴은 미니 7집 ‘헹가래’로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가운데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Left & Right’를 선보일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