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독서실, 전 지점으로 ‘이투스’ 제공 확대
독서실·스터디카페 브랜드 작심이 기록적인 폭염이 예고 된 이번 7월부터 내달 8월 31일까지 면학분위기 조성을 위해 전 지점으로 이투스 1PASS 콘텐츠 공급을 확대한다.

작심은 기존 이투스 1PASS 콘텐츠가 일부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었다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 지점으로 이투스 콘텐츠를 확대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작심독서실 또는 작심스터디카페 등록 회원(1개월 이상)은 지점에 문의하여 이투스 강의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해당 브랜드에서 제공되는 이투스 1PASS는 수학 정승제, 사탐 이지영, 과탐 백호, 오지훈, 배기범 등 영역별 스타강사들을 포함하여 이투스의 모든 영역 및 모든 선생님 강좌를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상품이다. 현재 이투스에서 판매 중인 이투스 1PASS 상품과 완전하게 동일한 상품인 셈이다.

작심독서실·스터디카페 브랜드를 운영하는 강남구 대표는 “코로나 19이슈로 인해 침체된 매장 분위기와 면학분위기 조성을 위해 고등 교육 시장에서 선두 기업으로 알려진 이투스의 콘텐츠를 전 지점에 확대 공급하게 되었다”며 “수능시험의 결과를 뒤집을 수 있는 이번 여름 작심에서 제공하는 이투스 콘텐츠를 활용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작심의 이투스 콘텐츠 전 지점 확대 도입 시행으로 관련 문의가 많아 대기자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각 지점으로 미리 연락해봐야 할 것에 유의해야 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