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GOT7 뱀뱀, 태국 최대 규모 음악 시상식 수상 영광 ‘남다른 글로벌 영향력 입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GOT7 뱀뱀, 태국 최대 규모 음악 시상식 수상 영광 ‘남다른 글로벌 영향력 입증’


    GOT7(갓세븐) 뱀뱀이 태국 최대 규모 음악 시상식에서 수상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인정받았다.

    1일(현지시간) 텐센트 뮤직 플랫폼 죽스(Joox)의 공식 홈페이지와 어플을 통해` 죽스 타일랜드 뮤직 어워즈 2020`(Joox Thailand Music Awards 2020, 이하 JTMA2020)이 개최됐다.

    뱀뱀은 이번 시상식에서 `소셜 슈퍼스타상`(Social Superstar)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이는 소셜 미디어에서 지대한 영향력을 떨치는 이에게 주어지며, 뱀뱀은 이번 수상을 통해 놀라운 영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그의 인스타그램, 트위터 계정 팔로워 수는 도합 1763만 명 이상으로, 태국에서 가장 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셀럽 세 손가락 안에 든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한 뱀뱀은 VCR을 통해 "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더욱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수상 이후 `#JTMA2020xBamBam`이 태국 트위터 트렌드 1위를 기록하는 등 팬들의 축하가 쏟아졌다.

    한편, 뱀뱀은 지난 2017년부터 통신사, 스마트폰, 이커머스, 의류, 식품, 오토바이, 침구류 등 총 8개 브랜드의 광고를 섭렵하고, 명실상부 태국 `광고계 블루칩`으로 맹활약 중이다.

    그가 속한 GOT7 역시 2018년과 2019년 2년 연속 `죽스 타일랜드 뮤직 어워즈`의 `올해의 케이팝 아티스트상`(Kpop Artist of the Year)을 수상, 남다른 현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