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존박, 유튜브 '트루존쇼'서 영화 추천 "900편 이상 봤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존박 영화 추천 영상 공개
    "900편 이상 봤다" 마니아 면모
    존박 / 사진 = 한경DB
    존박 / 사진 = 한경DB
    가수 존박이 영화 추천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존박은 지난 2일 글로벌 K팝 미디어 1theK(원더케이)와 함께하는 유튜브 채널 '존박의 트루존쇼'서 ‘무기력할 때 보기 좋은 영화 BEST 5’를 추천했다.

    여태껏 본 영화가 900편이 넘는다는 존박은 자신의 추천 영화를 믿고 봐도 된다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존박은 첫 추천으로 ‘레고 무비’를 꼽았다. 이어 최근 몇 년간 본 영화 중에 가장 좋았다는 ‘레고 무비’에 대해 존박은 “무기력할 때 보면 비타민 충전하듯이 활력소가 될 수 있는 영화”라고 설명했다.

    두 번째 추천 영화로는 ‘브이 포 벤데타’를 소개했다. 존박은 “이 영화는 오늘 소개해드릴 다른 영화들과는 결이 다른 영화. 자극이 필요할 때 보면 좋을 영화”라고 소개했다. 특히 존박은 이 영화를 좋아하는 이유에 대해 주인공 ‘V’의 카리스마 때문이라고 덧붙었다.

    세 번째 추천 영화인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에 대해서 존박은 음악과 배경 그림이 예쁜 영화라고 소개했다. 존박은 “보고만 있어도 영화 속 주인공과 함께 여행을 떠난 기분이 든다”며 “무기력할 때 보기 좋은 영화를 떠올렸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른 영화”라고 전했다.
    존박 유튜브 영화 추천 / 사진 = '트루존쇼' 방송 캡처
    존박 유튜브 영화 추천 / 사진 = '트루존쇼' 방송 캡처
    이어 코미디 영화 ‘스텝 브라더스’를 네 번째 추천 영화로 소개했다. 존박은 “이 영화는 생각만 해도 웃기다”며 영화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특히 주인공 역을 맡은 배우 윌 페렐을 자신의 최애 코미디언으로 꼽았다.

    마지막으로 존박은 ‘로마’를 추천했다. 이 영화가 특별한 이유에 대해 존박은 “감독의 기억을 그려냈다고 해야 하나. 등장인물들과 엄청난 친밀감을 느껴지고 마치 옆에 함께 사는 것처럼 느껴진다. 애틋함과 그리움, 사랑이 고스란히 전해진다”며 칭찬을 이어갔다.

    한편, 유튜브 채널 '존박의 트루존쇼'의 새로운 에피소드는 매주 목요일 공개된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백현 밀리언셀러 등극, 김건모 7집 이후 19년만의 기록

      그룹 엑소 멤버 백현이 그룹음반은 물론 솔로음반으로도 밀리언셀러 반열에 섰다. 1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5월25일 발매된 백현의 두 번째 미니음반 ‘딜라이트’(Deli...

    2. 2

      허각, 기적의 30kg 감량…갑상선 수술 예후도 좋아

      가수 허각이 무려 30kg 감량 소식을 전했다. 허각은 과거에도 많은 다이어트를 경험했지만 항상 요요가 오면서 오히려 더 체중이 증가했었던 경험이 있었다. 특히 허각은 "식욕 억제제를 먹으...

    3. 3

      정경호 전액 기부, 팬미팅 수익금 전액 쾌척한다

      배우 정경호가 유튜브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지기로 했다. 정경호는 오는 2일 본인의 유튜브 채널 '정말이야'를 통해 라이브로 팬미팅을 진행한다.이번 팬미팅은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