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에이핑크 정은지 솔로 컴백…15일 미니앨범 '심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에이핑크 정은지 솔로 컴백…15일 미니앨범 '심플'
    에이핑크(Apink) 메인보컬 정은지가 오랜만에 솔로 가수로 돌아온다.

    6일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은지는 오는 15일 미니 4집 '심플'(Simple)을 발매한다.

    새 앨범 타이틀곡 '어웨이'(AWay)는 정은지의 파워풀한 목소리가 시원하고 신나는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다.

    정은지가 직접 쓴 노랫말은 바쁘게 살아가고 있는 이 시대 모든 사람과 스스로를 생각하며 '어딘가로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을 표현했다고 소속사는 설명했다.

    이외에도 '심플 이즈 더 베스트', '후', '두고 왔나 봐요', '보습의 중요성', '느리게 가는 세상'까지 수록곡 6곡 전곡을 정은지가 작사했다.

    선우정아, 십센치, 소수빈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곡 작업에 힘을 보탰다.

    소속사는 "새 앨범은 '단순한 것이 가장 아름답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꾸밈없는 목소리로 온전히 표현한 음악을 통해 '심플한' 위로와 힐링을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은지가 솔로로 신곡을 내는 것은 십센치와 듀엣한 디지털 싱글 '같이 걸어요' 이후 1년 3개월 만이다.

    앨범을 선보이는 것은 미니 3집 '혜화(暳花)' 이후 1년 9개월 만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박희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

      배우 박희순이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2. 2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3. 3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