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FM4U 특별한 게스트 라인업·'보이스코리아 2020' 최종회 2시간 편성
[방송소식] 투니버스 '방구석 신비극장' 편성
▲ 투니버스, 여름맞이 '방구석 신비극장' 특별 편성 = CJ ENM 투니버스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오는 8일부터 22일까지 '방구석 신비극장'을 특별 편성했다고 6일 밝혔다.

먼저 8일과 9일 오후 7시에는 지난해 누적 관객 수 약 89만명으로 한국 애니메이션 흥행 1위를 기록한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를 상·하편으로 나뉘어 방영한다.

15일과 22일 오후 7시 30분에는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1 '인형뽑기 기계의 비밀'과 시즌2 '고스트볼X의 탄생'이 차례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 MBCFM4U(91.9㎒) 특별한 게스트 라인업 = MBCFM4U는 각 프로그램에 특별한 손님들이 출연하는 프로젝트를 소개했다.

먼저 최근 10년 이상 진행한 DJ에게 주는 상인 브론즈마우스를 받은 김신영의 '정오의 희망곡'에는 6일부터 10일까지 김신영의 DJ 인생에 큰 영향을 끼친 송은이, 신동, 양희은, 행주·나비·정모, 김숙이 '단독 초대석'에 출연한다.

이지혜의 '오후의 발견'에는 7일 채리나가, '푸른밤 옥상달빛입니다'에는 9일 배우 황정민이, '세상을 여는 아침 김정현입니다'에는 10일 개그우먼 주현정이 함께한다.

[방송소식] 투니버스 '방구석 신비극장' 편성
▲ '보이스코리아 2020' 최종회 2시간 편성 = 엠넷 '보이스 코리아 2020'가 10일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방송(tvN 공동방송)된다.

최종회에서는 세미파이널에 진출한 8인 김민경, 김예지, 김지현, 박다은, 박창인, 이새봄, 전철민, 정유진의 무대와 최종 우승자를 뽑는 파이널 무대까지 담긴다.

엠넷은 "실시간 문자 투표 후 우승자의 탄생은 생방송으로 진행하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