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가 그린 뉴딜 활성화를 위한 정책을 추진하는 데 속도를 붙이고 있다는 소식에 뉴딜 관련주가 일제히 급등하고 있다. 핵융합발전이 이산화탄소나 다른 온실가스를 대기 중으로 방출하지 않고 원자력 발전과 같은 핵 폐기물에도 문제가 없다는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이다. 지난 정책 발표 첫 날 이후 그린 뉴딜 테마는 자전거와 풍력 관련주를 시작으로 현재 인공 태양 관련주로 이어지고 있다.

☞ 그린뉴딜정책 수혜 비공개주에 주목! 후속 관심주TOP5


그린 뉴딜에 장기간 대규모 재정이 투입되도록 특별법을 추진하고 2030년까지 총 300조원을 투자할 계획이다. 그리하여 지금 시장에서 집중적으로 수급이 집중될 재료로 작용되고 있다. 코로나19국난극복위원회 산하 한국형 그린뉴딜TF와 그린 뉴딜 연구회를 중심으로 논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그린뉴딜 추진력을 강화하고 재원조달 근거를 만들려는 움직임으로 추정된다. 석탄발전ㆍ내연기관 퇴출, 핵폐기물처리 연동을 통한 원전 감축, 에너지효율 의무화 등으로 구성된다.

☞ 정부 정책 수급이 몰리는 이유, 집중되는 투자 계획 (후속전략 공개)
이러한 여러 세부 정책까지 고려한다면 공공 100조원과 민간 200조원을 투입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이 각각의 세부 정책이 주식시장에서 주가 상승 요인으로 작용할 확률이 높다. 특히 지수가 어느정도 상승한 이후 박스권 장세가 이뤄지면서 개별종목의 움직임으로 횡보성 움직임을 보이는 가운데 이러한 개별성 재료는 주식시장에 한 종목에 수급이 몰리기에 좋은 환경이다. 앞으로도 반응이 없는 숨겨져 있는 차기 그린뉴딜 테마 종목 예비군들이 시장에서 해당 재료만을 기다리면서 상승 준비를 하고 있다.
☞ 시장에 공개되지 않은 후속 그린 뉴딜 정책 수혜주는? ☞무료공개
‘미공개’ 그린뉴딜 정부정책 수혜주 TOP5



‘미공개’ 그린뉴딜 정부정책 수혜주 TOP5
☞ 정부 정책 수급이 몰리는 이유, 집중되는 투자 계획 (후속전략 공개)


한국화장품제조, 아난티, YG PLUS, SM Life Design, 대아티아이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