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어서와, 해외선물은 처음이지"…NH선물, 수수료 70%할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NH선물이 고객을 대상으로 수수료 할인 등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 = NH선물)
    NH선물이 고객을 대상으로 수수료 할인 등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 = NH선물)
    NH선물은 창립 28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6일 밝혔다.

    신규 계좌개설 및 휴면 고객에게 해외선물 수수료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7월8일 ~ 10월8일) USD 결제 상품에 대해 2.39달러를 적용한다. 신규 계좌개설 고객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추가로 증정한다.

    총 상금 1200만원 규모 해외선물 실전 투자대회도 열린다. 이번 대회는 주간, 종합 리그로 나뉘어 진행되고, 주간 리그의 수익률 1위와 종합 리그 수익률 상위 5명을 산정해 상금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NH선물 홈페이지 및 스마트영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큰 돈 벌 기회라는데…어디에 투자할까 [여기는 논설실]

      코로나 여파로 거의 모든 자산 가격이 단기간에 급락하면서 모처럼 돈 벌 수 있는 기회가 왔다는 생각을 하는 이들이 많은 듯하다. 당장 과거 외환위기와 글로벌 금웅위기 때만 떠올려도 당시에는 모두가 공포에 떨었지만 지...

    2. 2

      원·달러 환율, 10년 만에 최고치…"당분간 1230~1240원 머물 듯"

      원·달러 환율이 약 10년 만에 가장 높은 수준으로 마감했다. 뉴욕 증시 폭락으로, 코스피지수의 급락이 이어지면서 1240원대까지 치솟았다.17일 서울외환시장에서 원·달러 환율은 전날보다 1...

    3. 3

      이창호 NH선물 대표 취임

      이창호 NH선물 신임 대표(59·사진)가 2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취임식을 했다.이 신임 대표는 1987년 농협중앙회에 입사해 NH농협은행 마케팅부문장과 경영기획부문장(수석부행장) 등을 거쳤다. 농협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