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송은이-김숙 3년만에 신곡 '7도' 발매…선우정아 피처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송은이-김숙 3년만에 신곡 '7도' 발매…선우정아 피처링
    송은이와 김숙이 3년 만에 듀오 '더블브이(V)'로 돌아와 여름 가요시장을 겨냥한 신곡 '7도'를 7일 오후 6시 발매한다.

    더블V는 2017년 팟캐스트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의 누적 청취수가 1억회를 달성한 것을 기념해 결성된 듀오로, 그해 발표한 첫 곡 '3도'도 화제가 됐다.

    '7도'는 '1도, 2도, 3도, 4도, 5도, 6도, 7도, 그 가운데 으뜸은 7도 이어라. 세상의 모든 것들이 화음을 이루는 그날까지 우리의 화음은 계속된다'는 긴 부제를 달고 있다.

    제목에 맞게 '7도 화성'을 곳곳에 배치해 독특한 분위기를 살린 1980년대 스타일의 레트로 디스코 음악이다.

    특히 솔 넘치는 선우정아의 피처링이 더해져 송은이와 김숙의 '불협화음' 속에서도 나름의 완성도를 갖췄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아이덴티티, '무대 가득 채우는 멋진 남자들'

      그룹 아이덴티티가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

    2. 2

      [포토+] 트리플에스, '언제봐도 사랑스러운 소녀들~'

      그룹 트리플에스가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

    3. 3

      [포토+] 유재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개그맨 유재필이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