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CJ 오쇼핑 홈쇼핑 미리 주문 오픈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 `순 로즈마리 에센스`가 CJ오쇼핑에서의 첫 론칭 방송을 앞두고 오는 11일까지 미리 주문을 오픈했다.

미리 주문 기간 내 구매하는 고객은 티르티르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를 포함한 총 146,000원 상당의 특별 구성을 약 40% 할인된 8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미리 주문 특별 구성은 △순 로즈마리 에센스(150ml x 3개) △순 로즈마리 미니 트리오 세트(20ml x 3개) △순 로즈마리 에센스 무료체험용(1ml x 5개) △멀티코튼패드 2개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미리 주문은 CJ몰(mall) 또는 CJ몰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티르티르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100% 제주 로즈마리추출물로 피부에 진정 효능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이미 수많은 후기와 입소문을 통해 인기가 입증된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다.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청정 지역 제주의 바람과 물이 기른 로즈마리만을 정성스럽게 3번 반복 추출하는 과정을 거쳐 풍부한 항산화 성분을 갖게 된 로즈마리추출물이 피부 진정 및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9가지 우려 성분 FREE는 물론 일시적인 모공 수렴 작용으로 피부의 매끈함과 생기를 동시에 부여해준다.

한편 티르티르는 CJ오쇼핑에서 TV채널과 소셜미디어를 연계한 신규 뷰티 기획 프로그램 `요즘 뷰티`를 통해 7월 11일 12시 40분 첫 론칭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