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네덜란드 밍크농장서 또 코로나19 감염…수천마리 살처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네덜란드 밍크농장서 또 코로나19 감염…수천마리 살처분
    네덜란드에 있는 밍크 농장에서 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발병이 확인됐다고 AFP 통신이 7일(현지시간) 전했다.

    네덜란드 당국은 남부 헤메르트에 있는 밍크 농장 2곳의 밍크에서 코로나19 감염이 보고돼 두 농장에 있던 밍크 수천마리를 전날 살처분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네덜란드에서 코로나19 감염이 발생한 밍크 농장은 모두 20개로 늘어났다.

    네덜란드에서는 지난 4월 밍크 농장 두 곳에서 처음으로 밍크가 코로나19에 걸린 것으로 확인된 이래 다른 농장에서도 감염이 잇따랐다.

    코로나19가 발생한 농장에 있던 밍크는 모두 살처분됐다.

    그동안 네덜란드에서는 모피를 얻기 위한 밍크 사육을 놓고 논란이 있었으며, 결국 2024년까지 모든 밍크 농장이 단계적으로 폐쇄될 예정이라고 AFP는 전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美, 대만 무기 판매에 "中 정상회담 취소 경고"

      대만에 대한 미국의 추가 무기 판매 움직임이 오는 4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방중을 앞두고 미·중 간 새로운 갈등 요인으로 떠올랐다. 중국이 트럼프 대통령의 방중 무산까지 거론하며 강하게 반발한다는 보...

    2. 2

      日 자민당, 개표 초반 압승 확정…"중의원 단독 과반 확보"

      일본 여당 자민당이 중의원 선거(총선)에서 개표 초반 과반 의석(233석)을 확보하며 일찌감치 압승을 확정지었다.NHK의 선거 개표 결과 방송에 따르면 8일 밤 9시 55분 기준 자민당은 239석을 확보했다. 자민당...

    3. 3

      [속보] NHK "日 여당, 총선서 개헌 발의 가능 310석 확보 확실"

      [속보] NHK "日 여당, 총선서 개헌 발의 가능 310석 확보 확실"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