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마트, 초복 맞아 대형마트 최초 '무항생제 영계' 판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마트, 초복 맞아 대형마트 최초 '무항생제 영계' 판매
    이마트가 초복을 앞두고 오는 9일부터 대형마트 최초로 '무항생제 인증 영계'를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무항생제 영계는 외부 오염물질과의 접촉 없이 약 30일 동안 건강하게 자란 닭으로, 일반 닭보다 크기가 작고 육질이 단단해 삼계탕에 적합하다.

    이마트는 미닝아웃(소신 소비) 트렌드와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데 발맞춰 국내 무항생제 영계 농가 5곳과 협력해 상품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마트의 초복 관련 행사 기간인 9~15일 국내산 '무항생제 두 마리 영계'를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토종닭 전 품목도 행사 카드 사용 시 20% 할인된다.

    이밖에 즉석조리 매장에서 직접 끓여 가정에서는 데우기만 하면 먹을 수 있는 '쌍둥이 영계백숙(팩)'이 매일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전복도 최대 50% 할인된다.

    행사 기간이 끝난 후에도 상품 판매는 유지되며, 정상가로 판매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화장지 1800롤이 2만원대라고?…쿠팡 수량 표기 오류 소동

      쿠팡에서 화장지 1800롤이 2만원 후반대에 판매되는 수량 표기 오류 사고가 11일 발생했다.이날 오후 1시께 쿠팡에서 한 팩당 30롤이 든 화장지 60팩이 2만8000원대에 판매됐다. 해당 제품은 '깨끗한나...

    2. 2

      통일교 한학자, 오는 21일까지 석방…法, 구속집행정지 결정

      한학자 통일교 총재가 오는 21일까지 일시 석방된다. 한 총재는 윤석열 정부와 통일교 간 정교유착 의혹의 정점으로 지목돼 구속상태로 재판받고 있다.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7부(우인성 부장판사)는 11일 한 총재에 대한...

    3. 3

      "2개월 아들 울음소리 미치겠다" 학대한 친부, 징역 4년 선고

      생후 2개월 된 아들을 여러 차례 학대해 장애를 입힌 30대 친부가 실형을 선고받았다.11일 법조계에 따르면 인천지법 형사13부(김기풍 부장판사)는 전날 아동학대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아동학대중상해 혐의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