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두 번째 미니 앨범 `MAGENTA(마젠타)’ 릴리즈 플랜 포스터 공개


가수 강다니엘이 새 앨범으로 본격적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8일 낮 12시 강다니엘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MAGENTA(마젠타)`의 프로모션 콘텐츠 공개 일정을 담은 릴리즈 플랜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릴리즈 플랜 포스터는 `COLOR(컬러)` 연작 시리즈의 시그니처인 벤다이어그램 형상과 이번 앨범의 키 컬러인 마젠타 톤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 이목을 사로잡는다. 강다니엘은 오는 13일 앨범 커버 아트 이미지와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스페셜 트레일러,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선공개 발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달궈 나간다.

특히 내달 3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 앨범 `MAGENTA` 발매에 앞서, 27일에는 기존의 프로모션과 달리 선공개 곡도 예정되어 있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져 간다.

강다니엘만의 색을 만들어가기 위한 여정을 담은 `COLOR` 시리즈 그 두 번째 발돋움. 첫 번째 미니 앨범 `CYAN(사이언)`을 통해 밝고 청량한 색을 보여주었다면, 이번 `MAGENTA`에는 ‘강렬함’과 ‘파워풀`로 무장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에너지와 퍼포먼스로 올여름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두 번째 미니 앨범 `MAGENTA`에 대한 기대가 더욱 고조되는 가운데, 약 5개월 만에 컴백하는 강다니엘의 신보는 오는 8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