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한화큐셀, 국내 최대 태양광 전시회 참가…"품질 기준 높일 것"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화큐셀, 국내 최대 태양광 전시회 참가…"품질 기준 높일 것"
    한화큐셀은 오는 15일부터 사흘간 열리는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는 지난해 25개국 300여개 사가 참여하고 관람객 3만2천 명이 방문한 국내 최대 태양광 에너지 전시회로 올해 17회차를 맞았다.

    한화큐셀 측은 그 동안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잡아 세계 주요시장 고객들의 지지를 받아왔다며, 올해 수만명의 독일 소비자가 참여한 `생활소비재 어워드` 태양광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며 명품 태양광 브랜드로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회사는 프리미엄 존에선 지난 5월 출시한 퀀텀 듀오 Z(Q.ANTUM DUO Z) 기술을 적용해 출력을 대폭 높인 큐피크 듀오 G9(Q.PEAK DUO G9) 제품과 태양광 모듈 후면 발전이 가능한 양면형 모듈 제품을 전시한다고 설명했다.

    김희철 한화큐셀 사장은 "세계 주요 태양광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프리미엄 제품을 적극적으로 공급해 국내 태양광시장의 품질 기준을 높이겠다"며, "국내 특성에 맞는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송민화기자 mhs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2. 2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3. 3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