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엄 힐튼 서울, ‘Sweeten Your Stay’ 패키지와 ‘데이 유즈’ 프로모션 선봬


밀레니엄 힐튼 서울이 ‘Sweeten Your Stay’ 패키지와 ‘데이 유즈(Day-Us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Sweeten Your Stay’ 패키지는 여행객들이 호텔에서 최대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된 상품으로 호텔 최적가에서 단 5% 추가요금으로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들에게는 1박 당 카페 395 조식 뷔페가 무료로 제공되며 투숙기간 동안 몸과 마음에 활력을 더해줄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실내 골프 연습장 등 부대시설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주중에는 야외 바비큐 뷔페, 주말에는 재즈나잇을 선보이는 영국식 펍 오크룸을 포함한 식음료 상품을 25%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으며, 얼리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제공된다.

또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하루 동안 호텔에 머물며 다양한 미식과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는 ‘데이 유즈 (Day-Use)’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오전 중 체크인 이후 최대 8시간 동안 호텔 객실에 머물며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및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은 다양한 식음료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등 고객들의 완벽한 하루를 만들어줄 다채로운 혜택을 자랑한다.

특히 자녀를 동반한 고객들은 객실 당 어린이 포함 최대 3인까지 입장이 가능해 온 가족에게 신나는 호캉스 경험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힐튼 아너즈 회원에게는 데이 유즈 이용 시 1회 투숙으로 반영돼 매년 투숙 횟수로 부여되는 골드·다이아몬드 등의 엘리트 등급 유지 및 승급에 유용하게 적용된다.

필릭스 부쉬 밀레니엄 힐튼 서울 총지배인은 “멀리 떠나지 못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스테이케이션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높아지는 가운데 힐튼 브랜드에서 기대하는 수준의 호캉스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다양한 호텔 상품이 다양한 즐길거리와 미식이 여유 가득한 럭셔리 휴가를 완성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Sweeten Your Stay’ 패키지는 7월 7일부터 힐튼호텔 웹사이트에서 내년 3월 31일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Day Use’ 프로모션은 7월부터 예약 가능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