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찬미, 4년 만에 솔로 데뷔…자작곡 ‘아임파인땡스’ 퍼포먼스 트레일러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파이브돌스, 남녀공학 출신 허찬미가 ‘프로듀스’ 시즌1에 출연한 지 4년 만에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오는 23일 음원 발매에 9일 오후 6시 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 을 통해 퍼포먼스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허찬미의 솔로 데뷔 프로젝트에 박차를 가했다.
‘I’m fine thanks(아임파인땡스)’는 허찬미가 처음으로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지금까지 연예 활동을 하며 감춰야 했던 내면의 어두운 감정과 그럼에도 당당한 모습으로 힘든 날들을 이겨내고 성장해 나가겠다는 다짐이 담겨있는 곡이다. 첫 자작곡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진정성 있는 가사로 완성도를 높였다.
공개된 퍼포먼스 트레일러 영상에는 핀 조명 아래 화려한 장치 없이도 빛나는 허찬미의 당당하고 매력적인 모습으로 남자 무용수와 함께 감각적인 앙상블을 보여줌으로써 음원의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영상 말미에는, 타이틀곡으로 추정되는 짧은 음원이 담겼으며 솔로 데뷔 발매일인 7월 23일, 앨범명 ‘Highlight(하이라이트)’와 타이틀곡 ‘Lights(라이츠)’가 텍스트로 함께 공개되어, 오랜 기간 허찬미의 솔로 데뷔를 기다려왔던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허찬미의 첫 솔로 데뷔 프로젝트, ‘Highlight(하이라이트)’의 타이틀곡 ‘Lights(라이츠)’는 23일 정오에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되며, 퍼포먼스 트레일러에 담긴 자작곡 ‘I’m fine thanks(아임파인땡스)’도 함께 수록, 발매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