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카메라뉴스] 직접 만든 코로나19 가면 쓰고 "감사합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카메라뉴스] 직접 만든 코로나19 가면 쓰고 "감사합니다"
    "코로나19로 애쓰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
    대구북중학교 재학생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속에 등교할 수 있도록 고생하는 의료진과 자원봉사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색적인 가면을 만들었다.

    '코로나19 물렀거라'란 주제로 동아리 활동을 통해 정성껏 만든 가면에 '의료진분들 힘내세요', '함께 이겨내요', '당신은 영웅입니다', '힘을 합치면 극복할 수 있다'는 다양한 문구를 담았다.

    학급별로 가면 동영상을 만들어 공유도 했다.

    [카메라뉴스] 직접 만든 코로나19 가면 쓰고 "감사합니다"
    3학년 박모 군은 "방역과 감염방지를 위해 밤낮으로 일하는 의료진들 덕분에 학교에 나올 수 있다"며 "우리도 학교에서 방역 생활수칙을 잘 지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양명순 교장은 "학생들이 말보다 실제 활동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이라며 "직접 만든 가면을 전시해 많은 사람이 공감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글 = 임상현 기자, 사진 = 대구시교육청 제공)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슈카월드, 李 대통령 '코스피 5000' 공약 조롱" 의혹에…"정치적 중립"

      구독자 365만명의 경제 유튜브 채널 '슈카월드'를 운영하는 유튜버 슈카가 코스피 5000선을 돌파하며 재조명된 과거 발언에 조롱성 반응이 나오는 것에 불편한 심경을 내비쳤다.슈카는 30일 자신의 유튜...

    2. 2

      강남 지하철역 화장실에 버려진 뱀…알고 보니 멸종위기종이었다

      서울 강남구 관내 지하철역 화장실에서 구조된 유기 뱀 가운데 한 마리가 국제적 멸종위기종으로 확인돼 국립생태원으로 긴급 이송됐다. 일반 분양이 제한된 종으로 확인되면서 지자체 보호 체계에서 국가 전문기관 관리 체계로...

    3. 3

      지하철역 안에서 파크골프 친다…성북구, 자치구 첫 스크린골프장

      서울 성북구가 서울시 자치구 가운데 처음으로 지하철 역사 안에 스크린파크골프장을 열었다. 지하철 유휴공간을 활용한 생활체육시설로 날씨와 계절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접근성이 뛰어나 중장년층과 어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