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산항선원복지위 감천항 외국인 선원 방역물품 기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부산항선원복지위 감천항 외국인 선원 방역물품 기증
    부산항선원복지위원회는 10일 감천항에 입항하는 외국인 선원들을 위한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물품을 기증했다.

    복지위는 이날 부산항만공사 감천사무소에서 감천항발전협의회에 비말 마스크 1만5천장, 손소독제 1천400개를 전달했다.

    감천항에 입항하는 선박 250척에 한 달여 간 제공할 수 있는 물량이다.

    방역물품은 천주교부산교구 해양사목협의회, 부산크리스찬해양연합회, 전국해상선원노련 등의 기부금으로 마련했다.

    부산항선원복지위는 해사노동협약에 따라 2015년 10월 설립해 선원복지 시설 공급 및 수요 조사, 선원복지 정책 발굴 및 건의 등을 해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재산 385억’ 금감원장, 어떤 주식에 투자했나 봤더니…

      이찬진 금융감독원장이 총 385억원의 재산을 신고했다. 이 원장은 지난해 8월 취임 전 LG디스플레이, 기업은행, 우리금융지주 등 국내 주식에 총 10억원가량을 투자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리커젼파마슈티컬스,...

    2. 2

      값싼 베네수 원유 수입 막힌 中…K정유·석화업계 웃는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베네수엘라 석유산업 장악에 나서자 한국 정유·석유화학업계가 몰래 웃음을 짓고 있다. 20년간 베네수엘라 석유 시장을 장악한 중국 정유·석유화학 기업의 영향력이 축...

    3. 3

      한화에어로 '천무' 노르웨이 뚫었다…美 제치고 2.8조 수주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노르웨이 육군이 추진하는 2조8000억원 규모의 차세대 장거리 정밀화력 체계(LRPFS) 사업 수주에 성공했다. 미국 록히드마틴의 하이마스(HIMARS)가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