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민주, 박원순 고소인 신상털기에 "즉각 중단돼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민주, 박원순 고소인 신상털기에 "즉각 중단돼야"
    더불어민주당은 11일 "고(故) 박원순 서울시장의 전 비서에 대한 무분별한 신상털기와 확인되지 않은 사실의 유포가 잇따르고 있는데, 즉각 중단돼야 한다"고 촉구했다.

    강훈식 수석대변인은 이날 서면논평에서 "온라인상에서 관련 없는 사람의 사진을 유포하거나 사실 확인을 거치지 않은 가짜 뉴스가 나오는데, 이는 현행법 위반이자 무고한 이들에게 해를 가하는 행위"라며 이같이 밝혔다.

    박 시장이 여성 비서를 성추행했다는 의혹 속에 극단적 선택으로 생을 마감한 것과 관련, 여권 지지자들 사이에서는 박 시장을 고소한 비서에 대한 신상 정보가 유포되며 '2차 가해' 우려를 낳고 있다.

    강 수석대변인은 "지금은 어떠한 사실도 밝혀진 바 없다"며 "또 다른 논란이 만들어지면 안 된다.

    부디 더 이상 고통이 반복되지 않도록, 국민 여러분의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靑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유예 종료, 증세 아니다"

      이재명 대통령이 지시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에 대해 청와대는 “새로운 증세가 아니다”며 “비정상의 정상화”라고 26일 밝혔다.이규연 청와대 홍보소통수...

    2. 2

      이해식 민주당 전략기획위원장 사임…후임은 '전략통' 이연희 의원

      초선인 이연희 의원(청주 흥덕구)이 더불어민주당의 신임 전략기획위원장으로 26일 임명됐다. 이번 인선은 전임 이해식 의원(서울 강동을)이 지방선거 관련 업무를 이유로 사퇴하면서 이뤄졌다. 박수현 민주당 수석...

    3. 3

      국힘, 내란전담재판부법 헌소 제기…우원식엔 권한쟁의심판 청구

      국민의힘이 헌법재판소에 '내란·외환·반란 범죄 등의 형사절차에 관한 특례법(내란전담재판부 설치법)'에 대한 헌법소원을 제기했다. 또 우원식 국회의장에 대해선 법안 처리 과정에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