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이엘케이 수주공시 - 아로마테라피 데이터 기반 인공지능 허브 추천 시스템 납품 0.6억원 (매출액대비 27.7%)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07월 15일 제이엘케이(322510)는 수주공시를 발표했다.

    제이엘케이 수주공시 개요
    - 아로마테라피 데이터 기반 인공지능 허브 추천 시스템 납품 0.6억원 (매출액대비 27.7%)


    제이엘케이(322510)는 아로마테라피 데이터 기반 인공지능 허브 추천 시스템 납품에 관한 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을 15일에 공시했다.
    계약 상대방은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주)비알레뷰티코리아이고, 계약금액은 0.6억원 규모로 최근 제이엘케이 매출액 2.3억원 대비 약 27.7% 수준이다. 이번 계약의 기간은 2020년 07월 01일 부터 2020년 11월 27일까지로 약 4개월이다.
    한편 이번 계약수주는 2020년 07월 14일에 체결된 것으로 보고되었다.

    차트
    차트


    수주 공시는 향후 기업의 실적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계약의 규모, 계약 기간 등에 대해서 주의 깊게 살펴볼 필요가 있다. 특히 수주 공시가 늘어나는데 주가는 움직이지 않는다면 매수 관점에서 접근해 볼 수도 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ADVERTISEMENT

    1. 1

      NH투자증권, 사상 처음으로 연간 순이익 1조원 넘겨

      NH투자증권이 창사 이래 처음으로 연간 1조원 이상의 순이익을 남겼다. 리테일, IB, 홀세일, 운용, OCIO 등 핵심사업 전반의 고른 성장 덕이라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NH투자증권은 작년 연간으로 영업이익 1조4...

    2. 2

      알고보니 개인이 밀어올린 코스닥…개별株 대신 '이 종목' 담았다

      개인투자자들이 4년여 만에 ‘천스닥’(코스닥지수 1000)을 탈환한 코스닥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개별 코...

    3. 3

      "중국이 더는 안 사줘요" 주가 하락세 탄 이 기업 [선한결의 이기업 왜이래]

      세계 최대 명품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의 주가가 하락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 한때 주요 성장축이던 중국 등 아시아 시장 매출이 계속 부진한 까닭에서다.  LVMH, 올들어 15%대 하락LV...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