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돈 안 갚는다며 11시간 동안 채무자 감금·폭행 일당 검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모텔에 가둔 뒤 "중국인 고용해 가족에 보복" 협박도

    돈을 갚지 않는다며 채무자를 11시간 동안 감금하고 폭행한 일당이 경찰에 붙잡혔다.

    돈 안 갚는다며 11시간 동안 채무자 감금·폭행 일당 검거
    경기 시흥경찰서는 공동감금 등 혐의로 A(47) 씨 등 5명을 불구속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A씨 등은 지난 12일 오전 11시께 빌려 간 돈을 갚지 않는다는 이유로 B(46) 씨를 차량에 태워 강제로 끌고 다니며 폭행한 뒤 모텔에 데려가 다시 폭행을 이어가는 등 11시간여에 걸쳐 감금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들은 또 B씨에게 "중국인을 고용해 가족에게 보복하겠다"고 협박해 강제로 차용증을 쓰게 한 혐의도 받는다.

    경찰은 B씨의 가족으로부터 "동생이 납치당했다"는 112 신고를 접수해, 모텔에 갇혀있던 B씨를 구출하고 현장에 있던 A 씨 등을 검거했다.

    B 씨는 크게 다치지는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A 씨 등은 사금융에 종사하는 이들은 아니며 대체로 혐의를 인정하고 있다"며 "A 씨 일당과 B 씨가 채무 금액에 대해 서로 다른 주장을 하고 있어 자세한 내용을 파악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임대아파트에 벤츠 S클래스가?"…파주 LH 단지 주차장의 현실

      경기 파주시에 있는 GTX 운정역 인근 LH 임대아파트 10단지의 관리 부실로 불법 주차 문제가 심각하다는 주장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제기됐다.보배드림에 올라온 ‘파주 LH 임대아파트! 주차장 현실&rsq...

    2. 2

      박나래 주사이모 "전 국민 가십거리 돼…진실 말할 곳은 수사기관"

      방송인 박나래 등에게 불법 의료행위를 한 의혹을 받고 있는 일명 ‘주사 이모’ A씨가 “사실 확인이 충분히 이뤄지지 않은 ‘매니저의 제보’ 내용 만으로 전 국민의...

    3. 3

      '춘향뎐'·'브라더' 원로배우 남정희, 향년 84세로 별세

      지난 22일 원로 배우 남정희 씨가 향년 84세로 별세했다.24일 원로영화인회 등에 따르면 남씨는 1년 전 척추 수술 후 건강이 악화됐으며, 지난 22일 자택에서 세상을 떠났다.1962년 영화 '심청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