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비올리,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2년 연속 수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비올리,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2년 연속 수상
    비올리가 16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뷰티 부문에서 수상했다.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는 주간동아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동아일보와 여성동아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해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기업의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이번 시상은 소비자와 전문가가 중심이 된 사전 기초조사를 통한 후보 브랜드 선정을 시작으로, 최종심사까지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을 공적 심사로 평가해 최종 집계된 점수를 기준으로 결정됐다.

    바스트관리 미용기기 부문 1위를 수상한 비올리는 신체의 세포가 물리적인 힘과 자극에 영향을 받는다는 점에 착안한 기기이다.

    업체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고객과의 친밀한 커뮤니케이션으로 브랜드 만족도를 높인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게 돼 기쁘다" 며 "2년 연속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를 달성한 것은 오랫동안 비올리를 믿고 찾아준 고객들의 성원 덕분이다"고 전했다.

    한편, 비올리는 2020 한국브랜드 만족지수 1위 수상을 기념해 8월 15일까지 서머 이벤트(SUMMER EVENT)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비올리는 제품 컨설팅을 받고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 또한 증정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 2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3. 3

      써모스, 120년 전통 보온병 라인업…키친웨어로 확장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후 120년 넘게 최적 온도를 구현하는 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