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한킴벌리, 길이 2배 늘린 두루마리 화장지 신제품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한킴벌리, 길이 2배 늘린 두루마리 화장지 신제품 출시
    유한킴벌리는 기존 제품 대비 길이를 약 2배 늘린 두루마리 화장지 신제품 '크리넥스 메가롤 클린케어'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크리넥스 메가롤 클린케어는 길이 50m로, 화장지를 자주 교체해야 하는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개발된 대용량 제품이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생필품 수요가 늘어난 점도 반영됐다.

    유한킴벌리 자체 조사에 따르면 화장지 1개당 사용 기간은 3.6일에 그쳐 4일에 못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 달 사용량은 평균 14개에 달했다.

    유한킴벌리는 "신제품을 사용하면 버려지는 휴지심이 반으로 줄고, 포장에 쓰이는 폴리 비닐백의 양도 줄어드는 효과가 있다"며 "앞으로 40m 이상의 화장지를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페이커, 이제 서른인데…"현충원 안장되나요?" 무슨 일

      리그오브레전드(LoL·롤) 전설 페이커(본명 이상혁·30)가 e스포츠 선수 최초로 체육훈장 최고 등급인 청룡장을 받자 국립현충원에 안장될 수 있는지 국가보훈부로 문의가 이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2. 2

      캄보디아 송환 조직원 73명 중 72명 구속영장 청구

      캄보디아에서 스캠(사기)과 인질 강도 등을 벌이다가 강제 송환된 한국인 범죄 조직원 73명 중 72명에 대해 구속영장이 청구됐다. 25일 경찰청 국가수사본부에 따르면 "구속영장이 신청된 73명 중 72명에 ...

    3. 3

      서울시, 공문서 작성 체계 'AI 표준화' 착수

      서울시가 공문서 작성 체계 전반을 인공지능(AI)이 읽고 분석하기 쉬운 방식으로 바꾼다. 사람이 보기 좋게 꾸미는 문서를 넘어, AI가 즉각 이해·요약·비교·확장할 수 있는 &l...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