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채익, 국방부장관 만나 울산 옥동 군부대 조속 이전 요청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채익, 국방부장관 만나 울산 옥동 군부대 조속 이전 요청
    미래통합당 이채익 국회의원(울산 남구갑)은 20일 국회 사무실에서 정경두 국방부 장관을 만나 옥동 군부대 이전 사업을 조속히 추진해 달라고 요청했다고 밝혔다.

    정 장관은 이날 이 의원의 국방위원회 위원 보임을 축하하기 위해 이 의원 사무실을 방문했다.

    이 의원은 이 자리에서 울산시민 최대 숙원인 옥동 군부대 이전 사업에 대해 국방부 차원의 조속한 추진을 정 장관에게 요청했다.

    이 의원은 "구체적으로 옥동 군부대 대체 부지 관련 절차에 대해 장관이 관심을 갖고 진행해달라고 했고, 대체 부지 확보 시 기부 대 양여 방식으로 조속히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장관 답변을 들었다"고 말했다.

    이 의원은 "국방부 장관에게 옥동 군부대 이전 사업에 대한 조속한 추진을 요청한 만큼 신속한 사업 추진을 기대한다"며 "지역구 국회의원으로서 종전 부지가 시민을 위한 행복문화복합 타운으로 개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의원은 지난 총선에서 옥동 군부대를 이전해 확보한 부지를 행복문화복합 타운으로 탈바꿈시키겠다고 공약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2. 2

      김동연 경기지사 "2030년까지 주택 80만 호 공급"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정부 주택공급 대책의 신속한 현장 이행을 위해 '경기도 주택공급 확대 및 신속 추진방안'을 발표했다.  김동연 지사는 30일 도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

    3. 3

      오세훈 시장 "서울이 피지컬 AI 무대"…도시 전역 실증 나선다

      오세훈 서울시장이 서울 전역을 인공지능 기술 실증의 무대로 개방하는 ‘피지컬 AI 선도도시’ 비전을 공식 선포했다. 양재와 수서를 잇는 산업 거점을 중심으로 도시 전체를 상시 테스트베드로 만들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