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식기세척기 강자 '트리플케어' '터치온'
SK매직이 한국표준협회 ‘2020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식기세척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SK매직은 지난 1월 출시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비롯해 스테디셀러 ‘터치온 플러스’로 50%가 넘는 시장점유율을 차지하며 식기세척기 시장 1위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다.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지난달 진행된 라이브커머스 ‘매직 라이브쇼’ 방송에서 10초에 1대 팔릴 만큼 명실상부한 히트상품이다. 국내 최초로 세척뿐만 아니라 건조와 보관까지 토털 관리가 가능한 3세대 식기세척기로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2020 CES’에서 ‘CES 혁신상’과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202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SK매직, 식기세척기 강자 '트리플케어' '터치온'
세척수에서부터 완벽함을 자랑한다. 정수 필터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깨끗한 물로 식기를 세척한다. 이동하며 회전하는 와이드 무빙 세척 날개와 상단 세척 날개, 후면 세척 노즐이 만들어낸 고온, 고압의 물살이 사각지대 없이 깨끗하고 완벽하게 식기를 99.999% 살균 세척한다.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는 SK매직만의 특화된 세척 기술인 ‘파워워시(Power Wash)’ 기능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국내 유일 상·중·하단에 위치한 3개의 세척 날개가 동시 회전하며 만들어낸 강력한 물살이 식기에 분사돼 오목한 식기는 물론 냄비·팬 등 면적이 넓고 깊은 식기도 완벽하게 살균, 세척한다.

건조 기능도 향상됐다. 자동 문열림 기능과 함께 국내 유일 초강력 열풍건조가 더해진 ‘파워드라이’ 시스템이 건조 시간을 더욱 단축시켰다. 건조 후에는 자동 문 열림 기능으로 식기세척기 내부에 남아 있는 습증기와 냄새를 배출한다.